버커킹 신메뉴 출시 메뉴 가격 정리해보았습니다

세계에서 가장 큰 패스트푸드 체인 중 하나인 버거킹(Burger King)은 최근 다양한 새로운 요리를 선보이는 새로운 메뉴를 출시했습니다. 새로운 메뉴 항목은 버거킹에서 식사할 때 고객에게 더 많은 선택권을 제공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이 기사에서는 메뉴와 가격에 대해 자세히 살펴 보겠습니다.

버거킹의 신메뉴 아이템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에는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가장 기대되는 신제품 중 하나는 체다 치즈, 양상추, 토마토, 양파를 얹은 육즙이 많은 쇠고기 패티가 특징 인 체다 와퍼입니다. 치킨을 선호하는 사람들을 위해 바삭바삭한 치킨 필레에 체다 치즈, 매콤한 소스, 양상추를 얹은 스파이시 체다 치킨 샌드위치도 새롭게 출시됐다.

또 다른 신메뉴는 해쉬브라운 더블 머핀이다. 이 포만감 있는 조식 샌드위치는 불에 구운 두 개의 쇠고기 패티, 녹은 아메리칸 치즈, 바삭한 베이컨, 해쉬 브라운 패티를 모두 따뜻한 잉글리시 머핀에 올려 제공합니다. 메뉴에는 새로운 디저트 옵션인 Hershey’s Sundae Pie, 크림 필링, 초콜릿 쿠키 크러스트 및 Hershey 초콜릿 시럽으로 만든 달콤한 간식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버거킹 메뉴 가격

Burger King의 새로운 메뉴 항목 가격은 Hershey’s Sundae Pie의 경우 $2.49에서 Cheddar Whopper 식사의 경우 $6.09까지 다양합니다. 스파이시 체다 치킨 샌드위치는 $5.59, 해쉬 브라운 더블 머핀은 $4.49입니다. 이 가격은 위치에 따라 다를 수 있으므로 가장 정확한 가격은 항상 가까운 버거킹 레스토랑에 문의하는 것이 좋습니다.

결론

버거킹의 새로운 메뉴에는 고객이 시험해 볼 수 있는 몇 가지 흥미로운 새로운 옵션이 있습니다. 체다 와퍼부터 해쉬 브라운 더블 머핀까지 선택할 수 있는 맛있는 옵션이 많이 있습니다. 이 새로운 항목의 가격도 상당히 합리적이어서 빠르고 맛있는 식사를 원하는 사람에게 큰 가치를 제공합니다. 전반적으로 버거킹의 신메뉴는 패스트푸드를 좋아하고 새로운 것을 시도하고 싶은 사람이라면 한 번 시도해 볼 만하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