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입헌군주제의 의미와 역사를 알아보자

usup 2021. 9. 10. 19:03
반응형

입헌군주제의 의미와 역사를 알아보자

지난 몇 년간 사회적, 윤리적 위기, 즉 자유민주주의의 위기라는 큰 도전에 대해 많은 사람들이 이야기했습니다.

두 번의 세계대전과 수많은 혁명의 혼란과 파괴 속에 담긴 삽화와 온도의 딸인 자유민주주의는 전후 인류에게 전례 없는 수준의 번영과 발전을 가능하게 했습니다.

이 황금시대는 핵무기인 홀로코스트의 위협과 잔인하고 퇴행한 소련 이데올로기의 확산으로 탁해진 반면 사회는 보다 공평한 사회를 지향하는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이 이야기의 끝에 다다랐을 때 홍수였습니다 요. 종말 분위기 속에서 중동 학살, 베네수엘라에서의 비참함, 동유럽 독재자, 서유럽의 유언비어 가스, 미국과 멕시코의 빵과 서커스 정책에 대해 끊임없이 읽는 청중은 다소 압도적입니다.

하지만 저는 요즘 좀 낭만적인, 아니면 저희 어머니에 의하면 퀵소티 사이트에서 다시 태어났어요. 내가 사는 시간과 나라를 생각하면 이상한 일이 벌어집니다.

이 낭만주의로 저는 세계에서 가장 안정적이고 부유한 나라인 유럽과 일본으로 눈을 돌리게 되었습니다.

네덜란드, 벨기에, 영국, 스칸디나비아 같은 나라들은 공통점을 갖고 있습니다. 그것은 헌법에 근거한 군주제입니다.
헌법적 군주제는 권력을 분리하는 형태의 국가로서 국정을 임명하고 군주제가 행정권을 행사하는 반면 입법부는 일반 시민에 의해 선출되는 의회나 의회에 의해 집행권을 행사합니다. 군주제의 업적은 항상 서면 또는 비문헌법의 독재에 근거합니다.

1 일러스트 아이디어는 1688년의 영광스러운 혁명과 이후의 법률, 프랑스혁명, 그리고 1791년의 폴롱에서 새로운 헌법을 포함한 주된 이유에서다.

프랑클 랜드 황제 나폴레옹의 정복은 유럽 전역에 헌법적 아이디어를 퍼뜨리고 있습니다. 19세기에는 절대적인 군주제가 붕괴되면서 대전의 공포는 구 정권의 마지막 유적을 건넜습니다.

20세기 후반이에요. 세기 동안 소련은 동유럽 군주국을 소련이 붕괴한 뒤 명목 민주주의로 퇴진시킨 잔혹한 스탈린주의 독재자로 대체됐는데 그중 헝가리 폴란드 러시아는 오늘날 최악의 예다.
우리는 낡은 철의 장막 서쪽을 전혀 다른 모습으로 바라보는 어두운 동양의 풍경과 마주하고 있습니다.

민주주의, 권력 공유, 인권 존중, 경제 발전, 표현의 자유, 시민의 자유, 그리고 많은 현대적 이점. 비록 이들 국가가 모두 군주국이 아닌 것은 사실이지만 (몇 개는 V-프랑스를 공화정 군주국이라고 부르지만) 많은 부분에서 군주제가 수행한 역할은 과소평가되어서는 안 됩니다. 펜실베이니아 대학교는 모로 킬라 교수(2018년)와 공동으로 모나키아와 공화국에 대한 지적재산 보호의 경제 성과 관계에 대한 연구를 발표하였는데, 이는 모나키 아가 다른 어느 정권보다 많은 재산을 보호합니다는 '매우 양적으로 중요한' 증거를 발견하였습니다. 그는 공화국이에요
갈등과 불안정성을 줄이는 지적 능력, 내부적 유동성, 그리고 정부의 지속적인 변화와 정부의 재량권에 대한 부정적 영향입니다.

"이 높은 보호수준은 . 이는 헌법상 군주제의 가장 중요한 장점 중 하나입니다. 특정한 이해관계나 정당관계와는 상관없이 정부 수반과 분리되어 있는 국가원수는 정책 위에 있습니다" 이는 왕이 정치적 Zugehörigkeit을 불문하고 국가 전체의 대표로서 모든 시민을 대행할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오늘날 사회에서 이는 매우 중요한데, 영국의 정치학자 콜린 크로치(Colin Crouch)에 따르면 그것은 인구 양극화가 심하고 지배자와 지배자 사이에 성장하고 있는 포스트 민주주의 상태가 되었습니다.

명백한 예로 오늘날 미국에서 모든 기관이 점점 정치화되어 검사에서 대법원에 이르기까지 심지어 규제당국이 규제하는 사람들에 의해 붙잡히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