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역할 분담

usup 2021. 9. 8. 07:24
반응형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역할 분담이 기사에서 향후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역할 분담에 어떤 경제적 영향이 있습니까? 우리가 주도권을 잡아야 하는지에 대한 논의를 전개할 것입니다. 특히 다음과 같은 점을 강조합니다. 하고 싶어요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역할 분담

(i)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조합을 통한 안정화 정책입니다.
가려는 기존의 사고방식이 많이 거슬러 올라갔습니다.
(ii) 반면에, 통화 정책은 경제 안정 정책에 큰 역할을 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맞아요.
(iii) 통화정책 시행 시기는 높은 인플레이션과 높은 실업률에 적응할 수 있습니다.
높은 인플레이션과 높은 실업률을 막는 패턴입니다.구현 패턴으로 전환했습니다.
(iv) 통화 정책의 경제 안정 정책과 함께 중장기 인플레이션을 통제합니다.
재정 정책의 중요성이 높아지기는 하지만 인플레이션을 억제하는 것도 중요합니다. 이제 손의 역할이 기대됩니다. 반면 미국의 정책 현장에서는 재정 및 통화 정책의 역할이 의식적으로 바뀌었습니다.

정책 변화의 방향은 어디에서나 볼 수 있지만 재정과 금융 분야의 역할 분담은 새롭게 나타났습니다.
의식적인 노력이 라더에게 항상 이루어진 것은 아니다. 그것은 관습적인 정책입니다.
거시경제 정책은 아이디어의 연장선상에서 시행되어 시장경제에 다소 혼란을 주고 있습니다. 그것이 소동을 일으켰습니다.
본 문서에서는 경제자문위원회(Council of Economic Advisors)가 섹션 2에 처음 소개됩니다. 사례를 통해 재정 및 금융 정책 혼합이라는 전통적인 개념이 크게 뒤바뀌었습니다.
배경에 대해 생각해 보겠습니다.더욱이, 섹션 3에서 경제 안정 정책의 주요 역할은 기간입니다.
통화정책의 틀이 어떻게 바뀌었는지에 대해 논의하겠습니다.
경제 리뷰 87(1997), 저명한 경제학자들로부터 동일한 취지의 진술을 기록했습니다.
그렇습니다. Feldstein(1997)은 또한 재정 정책이 경제 안정보다는 불안정을 야기했다고 말했습니다.
그는 경제 안정의 역할이 통화 정책에 할당되어 있다고 지적했습니다. 그리고 스티글리츠도요
(1997) 또한 경제 정책은 대부분 연방준비제도이사회(Federal Reserve)의 지배를 받아왔다고 언급했습니다.